동춘동 맛집 / 고래식당!!!

동춘동 맛집 / 고래식당!!!

2020. 4. 28. 16:59일상



화창한 봄날의 어느주말...


드디어 먹고싶었던 그 곳을 갔습니다. 


바로 동네지만 어쩜 이리도 가기 힘들던지요.





 





지나다니며 외관이 참 독특하다고 느꼈고 다녀온 


지인들이 하나같이 "맛있다,담백하다" 하셔서 기대기대 했었거든요. 










바로 시래기 생선조림,생선구이 전문점 '고래식당'


간판보고 정말 고래고기 파는줄...... ㅋㅋ


사장님께 간판제목 유래를 여쭤볼껄 그랬나봅니다. 


먹으러 갈땐 몰랐는데 급 궁금해지네요. 










가게 안이 깨끗하고 넓고 시원시원하네요.








 


아무생각이 물을 마셨는데 참 고소하구나~~ 


 하고 물통을 봤더니 '헛개열매차' 


 간에 좋다는 피로에 좋다는 ㅋㅋ


편의점에서 돈 주고 사먹지말라는 저 멘트 ㅋㅋ  


그 헛개열매차로 만든 고소한 슝늉 까지~~~


센스있으시네요.









마포갈매기, 호랭이돌곱창, 미술관, 애플 삼겹살, 고래감자탕, 고래식당


같은 계열사인가보네요. 마포갈매기야 유명하고


송도신도시에서 호랭이돌곱창과 애플삼겹살집은 본거 같아요. 










저희는 '명태.갈비'中 주문했습니다. 


말린명태와 돼지갈비의 만남.


주문과 동시에 요리가 들어가서 15분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들이 나오네요.










메인요리가 나왔어요. 


 색이 진해서 매울까 싶었는데 


전혀요~~  매콤,달콤


고기도 쫄깃 














<생선을 먹어야하는 10가지 이유>


-생선은 뼈를 건강하게 만듭니다. 


-생선은 똑똑한 아이를 만듭니다. 


-생선은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생선은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생선은 눈을 건강하게 합니다. 


-생선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합니다. 


-생선은 원기를 보충하게 합니다. 


-생선은 뇌의 운동을 촉진합니다. 


-생선은 고단백식품입니다. 


-생선은 장수식품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인이 볶는 커피' - John Coffee Roasters (드립 백)  (0) 202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