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가 좋아요 ♥

로이가 좋아요 ♥

2019. 7. 25. 19:17My dog 로이/생활

올해 7살이 된 로이가 전 정말 좋습니다. 

        3월부터  슬개골 양쪽 수술과 폐렴,  IMPA(면역 매개성 관절염)으로 저나 로이  정말 고생이 많았습니다.      

로이랑 추억이 별로 없어서 미안하고 진작 병원에 못 데려가서 미안하고

건강에 좋은 음식들 신경써주지 못해서 미안하고..  온통 미안함뿐이라 미안했습니다. 

로이와의 일상을 기록하여 소중히 간직하고 싶습니다. 

 

 

 

 

※2012년 8월 13일에 태어났어요.   ( 곧 생일이 다가오네요  ㅋㅋ  )
분양 당시 이름은 "코코"     지인이 "효이"로 이름을 바꿨고요.  

1살이 넘어갈 때쯤  제게로 와  "로이"  라 이름 지었습니다. 

 

 

 

 

 

http://petgalleria.net/html/main.php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강아지분양,애견분양,1~3층300평,말티즈분양,푸들분양,포메라니안분양,비숑프리제분양,김포,인천,일산,파주,강서구

www.petgalleria.net

 

 

여기서 분양받으신거 같아요. 

찾아보니 '펫갤러리아' 규모가 상당하네요. 

 

 

 

 

※2013년 4월 18일  중성화 수술 / 송곳니 4개 발치

 2013년 5월 17일   항문낭 수술

 

항문낭 수술,  많이 하는 수술은 아닌가 봅니다.

병원을 다녀보면 발톱 깎아주시고 발 털 밀어주시고 귀 청소 , 얼굴 청소해주시는데요. 

'항문낭 짜드렸어요~~'  이러시더라구요.

'로이는 항문낭 수술했는데요?'

'앗,,, 어쩐지 깨끗하더라구요~~~  하하하'

이런 대화를 가끔 합니다. 

  

 

 

 

로이 1살 ,  저희한테 온지 얼마 안 되던 모습이네요.

거의 생일에 맞춰서 데려온 거 같아요.  로이가 저희한테 왔을 때 더웠어요~~

확실히 어려보이네요.

 

 

 

 

 

저희 집에 왔을 때 주인이 바뀌고 환경이 낯설었는지

4일 정도 잠자는 모습을 본 적이 없었어요. 

그러다 낮에 졸려죽겠단 표정을 하더니 저렇게 자더라고요. 

너무 안쓰러워 사진 찍은 기억이 나네요. 

 

 

 

2년쯤 지난 후에

걷는 게 불편해 보여서 병원 갔더니 슬개골 3기 이상인 거 같다고  수술 권하시더라고요.

수술 날 잡고 메인 원장님이랑 상담하는데.. 로이는 슬개골보다 고관절이 더 문제라고 하셨어요.

충격이었어요. 슬개골만 생각했는데... 

전 강아지 키울 여러 가지 기본 준비가 안되어 있었던 거 같아요.  

 

 

*2016년 7월에 고관절 양쪽 수술 (인천 동춘동 이마트 '웰니스클리닉 동물병원')

5일 입원하고 바로 퇴원했습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wellnessclinic&logNo=220942672788&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웰니스클리닉 동물병원 연수점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웰니스클리닉 연수점입니다. 입춘이 왔지만 날씨가 아직 많이 쌀쌀하네요 보호자분들 모두 감기...

blog.naver.com

 

 

 

수술은 성공적으로 잘 마쳤습니다.  친구 강아지(루비)도 함께 수술해서 할인해주셨어요. 

퇴원 후 거의 신경 쓰지 못했는데 로이가 알아서 회복한 거 같아요. 

그 당시 케어해준 기억이 없네요.   ㅠㅠ

그때 잘 케어해주었다면 지금 이렇게 아프진 않았을까요? 

 

 

 

 

 

웰니스 동물병원에서 로이 잘 보살펴 주셨어요.

하루에도 몇 번씩 사진 보내주시고 영상 보내주시고요. 

딱 1장 남았네요. ㅠㅠㅠ

 

 

 

 

 

   

 

 

 

 

 

 

 

 

 

 

 

 

'My dog 로이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이 밥그릇◈  (1) 2020.04.27
로이 장난감 ◇  (0) 2019.08.24
페페 펫드라이룸 ♥  (1) 2019.08.09
강아지 구명조끼 - 펫디아구명조끼☆  (0) 2019.08.06
강아지 풀장 ♧  (0) 2019.08.05